본문 바로가기
맛집 탐방

합정 초밥 맛집 <물고기 초밥>

by vimva 2021. 12. 7.
반응형

점심 약속이 있어 합정 초밥 맛집 "물고기 초밥"에 갔다. 처음엔 이름이 좀 특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. 치킨 집으로 치면 "닭 치킨"같은 느낌 아닌가? 상투적인 두 단어가 합쳐졌는데 신선한 느낌이다.  

간판이 특이하다. 초록색에 빨간색 조합이라니 식당에서는 보기 힘든 색이다. 묘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... 물고기 픽토그램이 귀엽다.

당시에 메뉴판을 찍지 못해 네이버 지도에 직접 올라온 이미지를 참고했다. 여러가지 사이드나 개별 피스 초밥들이 있었지만 이 부분이 중요한 것 같아서 따왔다. 처음엔 값이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실제 초밥을 받아보니 절대 그렇지 않았다. 초밥 하나의 크기가 보통 초밥집의 1.5배 정도 되는 듯 했다. 밥만 많은게 아니라 회부분도 매우 컸다... 그래서 욕심 내서 특모듬초밥을 먹었다가 배터질뻔했다!

 

 

14피스짜리 모듬특초밥이다. 사진에는 다 안 담겼지만 정말 크다. 실제로 보면 초밥이 확대되어있는 느낌이 들 정도... 맥주 한 잔 하고싶었지만 점심이라서 참았다! 재방문 의사 100%

반응형

댓글